본문

판매점 계약 안내

판매점 계약서 제출이 필요한 경우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.

판매점 계약서 제출 기준

1

약관동의로 기본이용

기본적으로 약관동의 만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
2

계약서 제출과 보증보험 가입이 필요한 경우

  • 건당 결제금액이 10만원 이상이거나 월 매출이 300만원 이상인 경우 보증보험에 가입 요청드립니다.
  • 유디페이에서는 판매자가 동일 구매자에게 분할결제를 받는 경우 합산금액으로 판단하여 보증보험을 요청합니다.
  • 실물결제가 아닌 컨텐츠, 방문판매, 건강식품, 해외결제 그리고 유디페이가 지정한 업종은 월 매출의 100%에 해당하는 보증보험을 진행하셔야 합니다.

    ※ 업종에 따라 매출에 따른 보증비율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    ※ 보증보험 가입 요청은 계약서류 처리시 함께 진행되거나 결제 내역을 확인 하여 차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.

판매점 계약서 파일 및 구비서류 안내
판매점 계약 구비서류 안내 및 파일 다운로드 - 사업자 구분, 구비서류, 계약서 다운로드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구분 구비서류 계약서 다운로드
법인
사업자
  • 날인된 계약서 2부
  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  • 법인인감증명서 1부
  • 신분증 사본 (앞,뒷면) 1부
  • 통장사본 1부
개인
사업자
  • 인감 날인된 계약서 2부
  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  • 신분증 사본 (앞,뒷면) 1부
  • 통장 사본 1부
개인
  • 날인된 계약서 2부
  • 법인인감증명서 1부
  • 신분증 사본 (앞,뒷면) 1부
판매점 계약서 작성 및 제출 안내

아래의 서류의 페이지를 각각 휴대폰으로 촬영 또는 스캔 후 보증증권 요청 담당자 이메일 (메일 회신)로 송부해주시기 바랍니다.

참고
  • 가맹비 관련 사항은 대리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유의업종 및 리스크 업종의 경우 당사에서 요청하는 기간과 금액에 해당하는 보증보험에 대해 제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    유의업종 및 리스크업종 보기